로얄캐닌, 프리미엄 ‘반려견 건강기능사료’ 2종 추가
로얄캐닌, 프리미엄 ‘반려견 건강기능사료’ 2종 추가
  • 이병욱 기자
  • 승인 2019.07.30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털 관리에 ‘코트 케어’·안정감 유지 ‘스테럴라이즈드’ 
로얄캐닌의 프리미엄 라인 ‘건강기능사료’ 6종.
로얄캐닌의 프리미엄 라인 ‘건강기능사료’ 6종.

글로벌 펫사료 브랜드 로얄캐닌이 맞춤형 건강관리가 필요한 반려견들을 위해서 건강기능사료를 추가로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로얄캐닌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사료는 보호자들이 일상 속에서 꾸준히 반려견의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특별히 개발된 제품들이다. 

피부, 체중, 변 상태 관리 등 기존의 4개 제품에 털 관리와 안정감 유지에 도움을 주는 2개 제품이 추가됐다.

기존 제품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오메가 지방산을 포함해 보다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더마컴포트’, 포만감 유지에 초점을 맞춰 체중 관리를 돕는 ‘라이트 웨이트 케어’, 건강한 변을 위한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다이제스티브 케어’, 중성화 이후 체중 관리를 돕는 ‘스테럴라이즈드’ 등이 있다.

여기에 털의 영양과 색상 유지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가 포함된 ‘코트 케어’, 변화된 환경 적응에 도움을 주는 활성 단백질을 포함한 ‘릴렉스 케어’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밖에 로얄캐닌은 반려견의 높은 기호성과 영양학적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혼합급여가 가능하도록 습식 및 건식사료를 동시에 선보인다.

로얄캐닌코리아 관계자는 “확대된 프리미엄 건강기능 라인은 반려견들이 흔히 갖고 있는 민감한 부분을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한 건강기능사료”라며 “반려동물 시장에서 ‘맞춤형 사료’ 분야를 선도해온 로얄캐닌의 체계적인 영양 솔루션으로 반려견의 민감한 부분에 꼭 맞는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