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러쉬 라이프' 지향하는 사람들 모여라"
러쉬코리아 "'러쉬 라이프' 지향하는 사람들 모여라"
  • 이병욱 기자
  • 승인 2020.02.20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클럽 '젤러쉬' 4기 모집…3월부터 12월까지 활동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브랜드 팬클럽 ‘젤러쉬 4기’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젤러쉬는 질투를 의미하는 ‘Jealousy’와 브랜드명 ‘러쉬’의 합성어로 '질투가 날 정도로 러쉬스러운 사람'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러쉬코리아가 젤러쉬를 모집한 것은 올해로 4년째다.

젤러쉬는 환경과 동물, 사람이 조화롭게 살아가길 바라는 러쉬의 이념과 가치를 공감하고 이를 자유롭게 온라인상에서 공유하는 활동을 벌인다.

러쉬코리아는 젤러쉬가 활동기간 동안 브랜드 팬에서 한 걸음 나아가 건강하고 가치 있는 ‘러쉬 라이프’를 지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젤러쉬에게는 한 달에 한 번 향기로운 제품이 담긴 ‘러쉬 박스’가 제공되며, 다양한 캠페인 및 론칭 행사의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젤러쉬 4기 모집은 21일부터 26일까지 러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lush.co.kr)를 통해 진행한다. 러쉬 마니아나 평소 동물과 환경을 생각하거나, 텀블러를 애용하는 대학생 또는 일반인 등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다만, 네이버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하나 이상 운영해야 한다. 

공식 활동기간은 올해 3월부터 12월까지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러쉬를 사랑하는 고객들과 의미 있는 경험을 함께하며 브랜드 가치와 문화를 공유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러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