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해피'랑 '퍼피파티'에 가볼까?
우리집 '해피'랑 '퍼피파티'에 가볼까?
  • 조소영 활동가
  • 승인 2018.08.22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전문 플랫폼 '펫티비티', 반려견 사회화 프로그램 '퍼피파티' 개최
사진 펫티비티 제공
(사진 펫티비티 제공)

반려견과 보호자의 액티비티한 생활을 위한 반려동물 전문 플랫폼 ‘펫티비티’는 오는 9월 2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카페탱고에서 ‘제1회 퍼피파티’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소꿉놀이’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인 이번 퍼피파티는 '강아지의, 강아지에 의한, 강아지를 위한' 맞춤형 파티로, 낯선 사람과 처음 만나는 강아지가 공포심 없이 상대방에게 접근하는 방법부터 보호자와의 교감을 위한 마사지 교육, 펫티켓 교육 등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또한 일생에 단 한 번 뿐인 강아지를 위한 돌잔치도 진행될 예정이다.

퍼피파티 강사진으로는 Team PAW(P.A.W. – Positive Animal Wonder, 이하 팀 포우)가 나선다.

팀 포우는 반려견의 인도적인 교육을 위해 세 명의 전문 트레이너가 모여 결성했으며, 교육과 칭찬을 통해 반려동물과 사람이 소통하고 함께 살아가는 법을 알려준다. 정윤식 긍정교육 트레이너, 서지형 클리커 트레이너, 곽태희 클리커 트레이너가 직접 파티에 참여해 팀 포우만의 긍정강화 교육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펫티비티 관계자는 “펫티켓과 반려견의 행동문제는 단지 보호자만의 고민이 아닌 사회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만큼 퍼피파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행동문제를 미리 예방하고 강아지들에게 행복한 미래를 선물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퍼피파티는 3~8개월령의 강아지들이 참여 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반려견 보호자는 펫티비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모든 참여자들에게는 5만원 상당의 사은품과 펫티비티 키트가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