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너의 다리, 너의 두 눈이 되어줄게
[캠페인]너의 다리, 너의 두 눈이 되어줄게
  • 애니멀라이트
  • 승인 2018.02.01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roject story_어떤 스토리인가요?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가는 가정이 늘어나고,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개와 고양이를 '가족'이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가족이라고 믿었던 사람들에게 하루아침에 버려지는 아이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사람의 이기심으로 버려져 죽음으로 내몰린 아이들에게 다시 희망을 주고 싶습니다.

Funding plan_모아진 펀딩 금액은 어떻게 사용하실 건가요?

가족을 잃고 버려져 위태로운 매순간을 버티는 아이들, 대부분이 다치고 아픈 몸으로 구조됩니다. 보내주신 후원금은 이런 아이들의 치료비로 사용됩니다. 또한 치료를 마친 후 다시 진정한 가족을 만나기까지 머무르는 쉼터의 운영을 위해 쓰입니다.

Details_보다 자세하게 당신의 프로젝트를 소개해주세요.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이 어느덧 1,000만 명을 넘어선 요즘. 많은 사람들에게 고양이는 친구이며 가족입니다. 그러나 역설적이게도 버려지고, 학대당하며, 이유 없이 고통받는 생명들이 우리 주변엔 너무나 많습니다.

 

배우 이엘.

'나비야사랑해'의 모든 활동은 그래서 시작되었습니다. 우리가 외면하지 않는다면 가장 낮고 어두운 곳에도 분명 희망의 빛은 비치리라 믿습니다. 그 희망을 아로새기며 오늘도 또 한 걸음 내딛고 있습니다. 나비야 사랑해!

어두운 곳에도 희망의 빛은 비치리라

그동안 우리는 신체적 장애가 있어도 행복할 수 있는 이 땅의 많은 생명들을 직접 목격했습니다.

대퇴부와 골반 골절로 시 보호소에서 안락사 직전 구조돼 아름다운 배우 이엘 씨의 가슴에 안긴 '삼식이'. 투견들의 싸움 연습을 위해 작은 케이지에 갇혀 두려움에 떨다 음악 감독 박칼린 씨의 사랑스러운 반려묘가 된 '심바'. 가수 이효리 씨가 구조했던 두 눈이 없던 '브라우니'와 '쿠키' 등.

방송인 박칼린.
방송인 박칼린.

하지만 우리의 정성을 뒤로 한 채 하늘의 별이 된 여러 아이들도 있습니다.

백혈병 바이러스에 감염됐던 '코롱이'는 가슴이 따뜻한 청년 인피니트 엘의 도움으로 여러 차례 고비를 넘겼으나 결국 얼마 전 우리 곁을 떠났습니다. 또 썩어 가던 다리를 고치려 고통스러운 수술도 잘 견뎌냈던 3개월짜리 새끼 고양이 '주연이'도, 뇌 질환을 갖고 태어나 한쪽 눈마저 괴사된 상태로 우리에게 왔던 닮은꼴 두 고양이 '행주'와 '산성이'도 이젠 사진으로만 우리 곁에 머물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너희들의 가족이었음을 기억해줘

나비야사랑해의 바람과 해야 할 일들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아직 보호소에 남아 있는 130여 마리의 아이들. 휴, 플러스, 인주, 먹이, 쪼미, 쇼미, 발리, 은동이, 화이티, 케딜락, 블랙, 라블..

세상의 모든 고양이는 사랑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안타까운 생명들에게 사랑을 전해주세요. 그리고 희망의 문을 열어 주세요.

가수 엘(김명수).
가수 엘(김명수).

가족을 잃고 버려져 매 순간 위태로운 상황을 버텨나가는 아이들, 대부분 다치고 아픈 몸으로 구조됩니다. 여러분들께서 모아주신 정성은 이런 아이들의 치료비로 사용됩니다. 또한 치료를 마친 후 다시 진정한 가족을 만나기까지 머무르는 쉼터의 운영을 위해 쓰입니다.

이 땅 위의 모든 고양이가 행복해지는 그 날까지, 나비야사랑해는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