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매일 동물들과 더불어 숨 쉬세요"
"2019년 매일 동물들과 더불어 숨 쉬세요"
  • 이병욱 기자
  • 승인 2018.11.0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라, 달력 '함께 숨, 쉼' 원화 전시 개최…내년 1월 11일까지
동물권행동 카라의 2019년 달력 '함께 숨, 쉼'의 그림을 그린 이영채 작가의 일러스트 작품 전시가 내년 1월 11일까지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카라 더불어숨센터 3층 생명공감 킁킁도서관에서 열린다.(사진 카라 제공)

 

동물권행동 카라(대표 임순례)가 2019년 카라 달력 '함께 숨, 쉼'의 일러스트 원화 전시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카라 달력 '함께 숨, 쉼'은 이영채 작가의 일러스트 작품이 담겨 있다. 이 작가는 따뜻한 감성의 색연필 그림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고 있으며, 일러스트집 'Alone Time', 'Life'와 어라운드 매거진, 네이버 로고 프로젝트, 단행본 '가끔은 웅크리고 있어도 괜찮아'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총 12점의 원화 작품를 직접 감상할 수 있다. 

카라의 2019년 달력은 입양, 구조, 봉사, 채식, 헌법 개정, 길고양이 돌봄, 반려생활 등 카라의 활동들이 매달 테마로 등장한다. 

 

(사진 카라 제공)

 

카라 관계자는 “카라는 정책‧학대 대응‧교육‧아카이빙‧대중 캠페인 등 동물권을 위한 다양한 영역에 집중하여 근본적으로 법과 문화를 변화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2019년에도 동물들과 함께 숨 쉬며 그들의 입장을 대변하겠다는 카라의 의지를 달력과 전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전시는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카라 더불어숨센터 3층 생명공감 킁킁도서관에서 내년 1월 1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2019년 카라 달력 '함께 숨, 쉼'은 해피빈 공감펀딩과 카라 홈페이지 및 전시기간 중 킁킁도서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작비를 제외한 판매 수익금은 모두 동물들을 위한 활동에 사용된다. 

 

2019년 카라 달력 '함께 숨, 쉼'.(사진 카라 제공)
2019년 카라 달력 '함께 숨, 쉼'.(사진 카라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