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경찰견훈련소, 배로펫코리아와 업무제휴
코리아경찰견훈련소, 배로펫코리아와 업무제휴
  • 이병욱 기자
  • 승인 2019.09.13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 플랫폼·스마트웨어러블기기 훈련소에 도입
코리아경찰견훈련소 교육을 이수한 '떡대'.
코리아경찰견훈련소 교육을 이수한 '떡대'.

 

경기 포천시에 위치한 코리아경찰견훈련소(소장 최승렬)가 펫 스마트웨어러블 개발사 배로펫코리아(대표 김희)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고 펫 플랫폼 사업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코리아경찰견훈련소는 배로펫코리아가 개발중인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펫 플랫폼과 스마트웨어러블기기를 훈련소에 도입하기로 했다.

코리아경찰견훈련소는 이번 제휴를 통해 반려견 교육에 대한 축적된 노하우를 제공하고 반려견 및 반려인이 건강한 삶을 함께 영위할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코리아경찰견훈련소 최승렬 소장은 한국동물 프로덕션 연기감독으로 활동 중이며, 국내 최대의 애견 조직인 KKF(한국애견연맹) 훈련사 위원회 위원장을 세차례 역임한 바 있다.

드라마 '오로라 공주'에 출연한 반려견 '떡대'를 비롯해 여러 반려견들이 코리아경찰견훈련소에서 교육을 이수한 뒤 방송이나 CF에서 활약중이다.

최승렬 코리아경찰견훈련소장.
최승렬 코리아경찰견훈련소장.

한편, 배로펫코리아가 플랫폼과 함께 개발하고 있는 스마트웨어러블기기는 반려동물의 운동량 등 건강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기능과 푸드, 의료, 케어, 품종 등 다양한 정보들을 담을 수 있다.

목걸이 형태의 펫 스마트웨어러블 기기는 반려동물의 하루 운동량을 스마트폰 앱을 통해 쉽게 체크할 수 있다, 또 심전도와 혈압 측정 기능외 GPS 기능이 추가돼 유기·유실문제 등도 해결하는 등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배로펫코리아가 추진하는 펫 플랫폼 사업은 스마트웨어러블기기를 시작으로 향후 의료, 푸드, 미용, 교육, 호텔, 장례 등 반려동물의 요람에서 무덤까지 전 생애에 걸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한 코리아경찰견훈련소 전경.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한 코리아경찰견훈련소 전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