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펫푸드' 힐스코리아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프리미엄 펫푸드' 힐스코리아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이병욱 기자
  • 승인 2018.05.0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자 편의성·소통 강화…250여명에게 사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 홈페이지.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 홈페이지 화면 캡처.

 

반려동물 전문기업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대표 임현택·이하 힐스코리아)가 공식홈페이지(www.hillspet.co.kr)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힐스코리아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5월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힐스코리아 새 홈페이지는 이용자들의 편의성 및 소통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브랜드 소개를 전면에 배치하고 각 제품을 반려견과 반려묘로 나눠 연령대와 품종, 건강상태에 따른 상세한 제품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반려동물 관리센터를 오픈해 건강관리, 영양과 사료선택, 놀이활동, 행동과 심리 등 다양한 영역의 반려동물 양육과 훈련정보를 제공한다. 사료 판매처의 상세 정보도 지역별로 제공되고 있다.

이밖에 홈페이지 구동의 안정성을 높이고 스마트폰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도 최적의 화면을 제공하도록 구현했다.

힐스코리아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페이스북에서 '홈페이지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에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고 가장 유용한 홈페이지 화면을 캡처하거나 축하메시지로 페이스북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250여명에게 힐스 사료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백정은 힐스코리아 마케팅팀장은 "힐스 코리아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80여년 전통의 힐스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을 공유하고 우수한 사료 품질과 유용한 반려동물 양육 정보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 홈페이지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 홈페이지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