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어디갈까? 뭐할까? 이젠 걱정마!"
"반려동물과 어디갈까? 뭐할까? 이젠 걱정마!"
  • 이병욱 기자
  • 승인 2018.08.3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전문 체험활동 플랫폼 '펫티비티' 론칭…베타 서비스중
반려동물 전문 체험활동 플랫폼 펫티비티(Petivity).
반려동물 전문 체험활동 플랫폼 펫티비티(Petivity).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활동을 소개하는 애플리케이션이 출시됐다.  

펫스타트업 펫티비티(대표 김상환·www.petivity.kr)는 29일 반려동물 전문 체험활동 플랫폼 펫티비티(Petivity)를 론칭하고 베타서비스를 시작했다.

펫티비티는 △펫푸드 △취미·활동 △펫스포츠 △교육·훈련 등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보호자들에게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소개한다. 활동 소개와 함께 반려동물과 동반이 가능한 장소 및 시설에 대한 정보도 안내한다.

이밖에 반려동물의 크기와 특성 및 나이, 반려인의 주거 환경 등을 분석해 체험활동을 추천하는 알고리즘 개발에도 착수해 정식 서비스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김상환 펫티비티 대표는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활동 등을 통해 행복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고, 존재에 대한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어 주는 것이 펫티비티의 목표"라면서 "반려동물이 함께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문화를 이끌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펫티비티는 2018년 중소벤처기업부 지원과제인 ‘청년창업사관학교’ 8기에 선정돼 지원을 받았다. 하이브리드웹으로 제작돼 모바일과 PC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반려동물 전문 체험활동 플랫폼 펫티비티(Petivity)
반려동물 전문 체험활동 플랫폼 펫티비티(Petivit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